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단설) |
원장명 | 장지성 | 이희자 |
개원일 | 19820301 | 20100901 |
운영시간 | 08시40분~16시40분 | 07시50분~19시50분 |
만3세학급수 | 1 | |
만4세학급수 | 2 | |
만5세학급수 | 1 | |
혼합학급수 | 1 | 0 |
특수학급수 | 1 | |
만3세유아수 | 12 | |
만4세유아수 | 21 | |
만5세유아수 | 19 | |
혼합유아수 | 7 | 0 |
특수유아수 | 4 | |
주소 | 충청남도 청양군 철마장길 27 | 충청남도 청양군 칠갑산로1길 11-10 |
전화번호 | 041-944-0765 | 041-944-1517 |
■ 건물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단설) |
건축년도 | 1983년 | 2010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3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2937㎡ | 1437㎡ |
대지총면적 | 16799㎡ | 3798㎡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교실수 | 1개 | 8개 |
교실면적 | 90㎡ | 431㎡ |
체육장 | 566㎡ | 0㎡ |
보건/위생공간 | 43㎡ | 154㎡ |
조리실/급식공간 | 84㎡ | 115㎡ |
기타공간 | 2154㎡ | 737㎡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0 | 1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1 |
일반교사수 | 1 | 4 |
특수교사수 | 0 | 1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 | 5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12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 | 5 |
정교사2급자격수 | 1 | 6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1 | |
4세 수업일수 | 181 | |
5세 수업일수 | 181 | |
혼합연령수업일수 | 180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81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26 | 239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7 | 56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N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0 | 1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1 | 2 |
신고차량수 | 1 | 2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2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목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청양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2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2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1 | 2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2-06-06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천안한들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좋은유치원 (0) | 2022.06.07 |
---|---|
서울 강동구 지역 유치원 비교 - 한성유치원 VS 서울강솔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6.07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이호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해양유치원 (0) | 2022.06.06 |
충남 계룡시 지역 유치원 비교 - 금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본부유치원 (0) | 2022.06.06 |
전남 곡성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석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죽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