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김선옥 | 김정례 |
개원일 | 19850301 | 20020202 |
운영시간 | 09시00분~17시00분 | 09시3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1 | 2 |
만4세학급수 | 1 | 1 |
만5세학급수 | 1 | 2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5 | 16 |
만4세유아수 | 11 | 22 |
만5세유아수 | 8 | 46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화산중앙로64번길 17 | 경기도 화성시 한신대길 65-33 |
전화번호 | 031-236-4134 | 031-223-8000 |
■ 건물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2001년 | 2001년 |
건물층수 | 지상4층/ 지하0층 | 지상3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1116㎡ | 656㎡ |
대지총면적 | 1116㎡ | 1137㎡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교실수 | 3개 | 8개 |
교실면적 | 393㎡ | 498㎡ |
체육장 | ㎡ | ㎡ |
보건/위생공간 | 124㎡ | 64㎡ |
조리실/급식공간 | 599㎡ | 22㎡ |
기타공간 | 0㎡ | 72㎡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1 | 0 |
일반교사수 | 2 | 7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 | 0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1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2 | 2 |
정교사2급자격수 | 2 | 5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6 | 215 |
4세 수업일수 | 186 | 215 |
5세 수업일수 | 186 | 215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11 | 220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24 | 84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0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1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0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N | Y |
운행차량수 | 0 | 3 |
신고차량수 | 0 | 3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0 | 3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화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경기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2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2 | 0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1 | 4 |
6년이상교사수 | 0 | 1 |
이 데이터는 2022-04-23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중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리라유치원 VS 영락유치원 (0) | 2022.04.26 |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창원한들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평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4.26 |
인천 남동구 지역 유치원 비교 - 간석유치원 VS 인천원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4.23 |
충남 부여군 지역 유치원 비교 - 구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마정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4.23 |
충남 부여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옥토유치원 VS 초촌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