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병설) |
원장명 | 김윤찬 | 이행섭 |
개원일 | 19810301 | 19840602 |
운영시간 | 09시00분~17시00분 | 09시0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
만4세학급수 | ||
만5세학급수 | ||
혼합학급수 | 1 | 1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
만4세유아수 | ||
만5세유아수 | ||
혼합유아수 | 8 | 3 |
특수유아수 |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해송천로 10 | 강원도 양양군 남대천로 218 |
전화번호 | 033-670-3309 | 033-672-2867 |
■ 건물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1996년 | 1989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2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2716㎡ | 253㎡ |
대지총면적 | 31560㎡ | 8343㎡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1개 | 1개 |
교실면적 | 123㎡ | 65㎡ |
체육장 | ㎡ | ㎡ |
보건/위생공간 | 221㎡ | 0㎡ |
조리실/급식공간 | 202㎡ | 188㎡ |
기타공간 | 2170㎡ | 0㎡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0 | 0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0 |
일반교사수 | 1 | 1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 | 1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2 | 1 |
정교사2급자격수 | 0 | 1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
4세 수업일수 | ||
5세 수업일수 | ||
혼합연령수업일수 | 185 | 182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32 | 232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8 | 3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0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1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0 | 1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1 | 1 |
신고차량수 | 1 | 1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1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인구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한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1 | 1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0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2-03-17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연천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연천노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궁평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3.19 |
---|---|
부산 사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모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엄궁제일유치원 (0) | 2022.03.19 |
대구 서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세화유치원 VS 평리유치원 (0) | 2022.03.17 |
경기 양주시 지역 유치원 비교 - 가납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삼상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3.17 |
충남 서천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장항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기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