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단설) |
원장명 | 김연태 | 원문자 |
개원일 | 19810301 | 20180901 |
운영시간 | 08시30분~16시30분 | 08시00분~20시00분 |
만3세학급수 | 2 | |
만4세학급수 | 2 | |
만5세학급수 | 2 | |
혼합학급수 | 1 | 0 |
특수학급수 | 2 | |
만3세유아수 | 27 | |
만4세유아수 | 35 | |
만5세유아수 | 48 | |
혼합유아수 | 3 | 0 |
특수유아수 | 7 |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율포길 31 | 충청남도 태안군 냉천골길 16 |
전화번호 | 041-673-5376 | 041-675-3311 |
■ 건물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단설) |
건축년도 | 1970년 | 2018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2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1403㎡ | 2410㎡ |
대지총면적 | 13896㎡ | 6919㎡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교실수 | 2개 | 9개 |
교실면적 | 338㎡ | 525㎡ |
체육장 | 525㎡ | 271㎡ |
보건/위생공간 | 49㎡ | 168㎡ |
조리실/급식공간 | 254㎡ | 203㎡ |
기타공간 | 237㎡ | 1243㎡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0 | 1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2 |
일반교사수 | 1 | 6 |
특수교사수 | 0 | 1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 | 7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13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2 | 10 |
정교사2급자격수 | 0 | 4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1 | |
4세 수업일수 | 181 | |
5세 수업일수 | 182 | |
혼합연령수업일수 | 190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82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10 | 222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3 | 117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1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0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0 | 2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2 | 2 |
신고차량수 | 2 | 2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2 | 2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안중초등학교병설유치원 | 태안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5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1 | 3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1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2-02-18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강서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밤비니유치원 VS 보라유치원 (0) | 2022.02.18 |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사파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토월유치원 (0) | 2022.02.18 |
강원도 철원군 지역 유치원 비교 - 근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신철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2.18 |
광주 광산구 지역 유치원 비교 - 고실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삼성유치원 (0) | 2022.02.18 |
인천 강화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서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해명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