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고미자 | 이성복 |
개원일 | 19980301 | 19960530 |
운영시간 | 09시00분~17시00분 | 08시00분~19시00분 |
만3세학급수 | 2 | |
만4세학급수 | 2 | |
만5세학급수 | 1 | 2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36 | |
만4세유아수 | 48 | |
만5세유아수 | 15 | 56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탑동로 55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 136 |
전화번호 | 031-296-6246 | 031-224-0160 |
■ 건물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1999년 | 1998년 |
건물층수 | 지상1층/ 지하0층 | 지상2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1060㎡ | 670㎡ |
대지총면적 | 11892㎡ | 690㎡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교실수 | 2개 | 6개 |
교실면적 | 126㎡ | 375㎡ |
체육장 | 63㎡ | ㎡ |
보건/위생공간 | 612㎡ | 0㎡ |
조리실/급식공간 | 259㎡ | 14㎡ |
기타공간 | 0㎡ | 281㎡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0 |
일반교사수 | 1 | 10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0 | 0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1 | 1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 | 0 |
정교사2급자격수 | 0 | 10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239 | |
4세 수업일수 | 239 | |
5세 수업일수 | 186 | 239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189 | 239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15 | 140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0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1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6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N | Y |
운행차량수 | 0 | 1 |
신고차량수 | 0 | 1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0 | 1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탑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초록별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2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2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1 | 3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2 |
6년이상교사수 | 0 | 1 |
이 데이터는 2022-01-26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제천시 지역 유치원 비교 - 두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리라유치원 (0) | 2022.01.26 |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명곡유치원 VS 하늘땅유치원 (0) | 2022.01.26 |
인천 부평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인천용마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인천금마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1.26 |
대구 남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룸비니유치원 VS 대구봉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1.26 |
전남 장흥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장평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2.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