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임은정 | 손정임 |
개원일 | 20180901 | 20180301 |
운영시간 | 09시00분~19시00분 | 09시30분~18시30분 |
만3세학급수 | 1 | 5 |
만4세학급수 | 1 | 4 |
만5세학급수 | 1 | 3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1 | |
만3세유아수 | 57 | 87 |
만4세유아수 | 83 | 95 |
만5세유아수 | 92 | 81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4 |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8길 58 | 경기도 화성시 손개1길 4-9 |
전화번호 | 031-378-6347 | 031-8059-2528 |
■ 건물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2018년 | 2017년 |
건물층수 | 지상4층/ 지하3층 | 지상3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4082㎡ | 799㎡ |
대지총면적 | 2000㎡ | 1153㎡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교실수 | 14개 | 14개 |
교실면적 | 944㎡ | 714㎡ |
체육장 | 111㎡ | ㎡ |
보건/위생공간 | 325㎡ | 34㎡ |
조리실/급식공간 | 170㎡ | 51㎡ |
기타공간 | 2532㎡ | 0㎡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원장수 | 1 | 1 |
원감수 | 1 | 1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4 | 2 |
일반교사수 | 11 | 17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1 |
기간제교사수 | 2 | 1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14 | 2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4 | 4 |
정교사2급자격수 | 13 | 15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2 | 222 |
4세 수업일수 | 182 | 222 |
5세 수업일수 | 183 | 221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83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41 | 241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236 | 263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1 | 1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0 | 0 |
조리사수 | 1 | 1 |
조리인력수 | 2 | 1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N | Y |
운행차량수 | 0 | 3 |
신고차량수 | 0 | 3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0 | 3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서연유치원 | 제이라온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6 | 5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3 | 3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6 | 12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8-17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청주시 서원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수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현대유치원 (0) | 2021.08.18 |
---|---|
전북 장수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장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번암초등학교동화분교병설유치원 (0) | 2021.08.18 |
경기 안성시 지역 유치원 비교 - 개정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이화유치원 (0) | 2021.08.17 |
전남 함평군 지역 유치원 비교 - 학다리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나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8.17 |
경기 김포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자연아이유치원 VS 운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