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병설) |
원장명 | 노철수 | 배정미 |
개원일 | 19810430 | 19820206 |
운영시간 | 09시00분~17시00분 | 09시0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
만4세학급수 | ||
만5세학급수 | ||
혼합학급수 | 1 | 1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
만4세유아수 | ||
만5세유아수 | ||
혼합유아수 | 8 | 5 |
특수유아수 | ||
주소 | 강원도 양구군 정중앙로 624-7 | 강원도 양구군 평화로 5121-7 |
전화번호 | 033-481-4052 | 033-481-5907 |
■ 건물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1986년 | 1983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2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1586㎡ | 1393㎡ |
대지총면적 | 16440㎡ | 54227㎡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3개 | 9개 |
교실면적 | 389㎡ | 766㎡ |
체육장 | ㎡ | ㎡ |
보건/위생공간 | 211㎡ | 297㎡ |
조리실/급식공간 | 249㎡ | 0㎡ |
기타공간 | 737㎡ | 330㎡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0 | 0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0 |
일반교사수 | 1 | 1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 | 1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0 | 0 |
정교사2급자격수 | 2 | 0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
4세 수업일수 | ||
5세 수업일수 | ||
혼합연령수업일수 | 180 | 184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29 | 234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8 | 5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0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1 |
조리사수 | 1 | 0 |
조리인력수 | 1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1 | 1 |
신고차량수 | 1 | 1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1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0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용하초등학교병설유치원 | 방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1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0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1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8-11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춘천시 지역 유치원 비교 - 빛세움유치원 VS 송화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8.11 |
---|---|
경북 청도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청도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화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8.11 |
광주 남구 지역 유치원 비교 - 효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대촌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8.11 |
부산 동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성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한림유치원 (0) | 2021.08.11 |
서울 도봉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솔샘유치원 VS 다솜유치원 (0) | 2021.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