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원장명 | 김영미 | 김윤희 |
개원일 | 20060816 | 20190501 |
운영시간 | 07시00분~22시00분 | 07시30분~19시30분 |
만3세학급수 | 1 | 1 |
만4세학급수 | 2 | 1 |
만5세학급수 | 1 | 1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1 | |
만3세유아수 | 20 | 15 |
만4세유아수 | 31 | 19 |
만5세유아수 | 28 | 24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4 | |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14길 21 |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좌로6길 20 |
전화번호 | 02-303-6004 | 02-308-1407 |
■ 건물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1989년 | 2008년 |
건물층수 | 지상4층/ 지하1층 | 지상1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291㎡ | 502㎡ |
대지총면적 | 212㎡ | 16420㎡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5개 | 4개 |
교실면적 | 204㎡ | 268㎡ |
체육장 | ㎡ | 66㎡ |
보건/위생공간 | 24㎡ | 67㎡ |
조리실/급식공간 | 10㎡ | 101㎡ |
기타공간 | 53㎡ | 0㎡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1 | 0 |
원감수 | 1 | 1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1 |
일반교사수 | 6 | 2 |
특수교사수 | 0 | 1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2 | 2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1 | 2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 | 2 |
정교사2급자격수 | 6 | 4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62 | 162 |
4세 수업일수 | 162 | 162 |
5세 수업일수 | 162 | 162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62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96 | 249 |
법정일수이하여부 | Y | Y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79 | 55 |
영양교사배치여부 | N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1 | 1 |
조리인력수 | 1 | 4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N |
운행차량수 | 1 | 0 |
신고차량수 | 1 | 0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0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성아유치원 | 서울응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5 | 0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4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1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2-23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달서구 지역 유치원 비교 - 큰숲유치원 VS 경화유치원 (0) | 2021.02.24 |
---|---|
서울 강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화계유치원 VS 금성유치원 (0) | 2021.02.24 |
전남 순천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순천비봉유치원 VS 순천대석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2.23 |
광주 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장백유치원 VS 문흥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2.23 |
경기 광명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예그린유치원 VS 한솔유치원 (0) | 2021.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