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원장명 | 김민자 | 조필제 |
개원일 | 19960307 | 19810305 |
운영시간 | 08시00분~18시00분 | 08시00분~17시30분 |
만3세학급수 | 1 | |
만4세학급수 | 1 | |
만5세학급수 | 2 | 1 |
혼합학급수 | 0 | 1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12 | |
만4세유아수 | 23 | |
만5세유아수 | 43 | 12 |
혼합유아수 | 0 | 14 |
특수유아수 |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선금산1길 59 |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로 225 |
전화번호 | 055-646-5919 | 055-646-4295 |
■ 건물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1996년 | 1973년 |
건물층수 | 지상3층/ 지하1층 | 지상3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591㎡ | 2154㎡ |
대지총면적 | 1225㎡ | 12576㎡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8개 | 4개 |
교실면적 | 528㎡ | 280㎡ |
체육장 | 0㎡ | 856㎡ |
보건/위생공간 | 4㎡ | 130㎡ |
조리실/급식공간 | 19㎡ | 822㎡ |
기타공간 | 40㎡ | 66㎡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1 | 0 |
원감수 | 1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0 |
일반교사수 | 4 | 2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0 | 2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 | 1 |
정교사2급자격수 | 3 | 3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236 | |
4세 수업일수 | 236 | |
5세 수업일수 | 236 | 184 |
혼합연령수업일수 | 184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36 | 243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78 | 26 |
영양교사배치여부 | N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1 | 1 |
조리인력수 | 0 | 6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N |
운행차량수 | 2 | 0 |
신고차량수 | 2 | 0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2 | 0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숲속유치원 | 유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1 | 0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1 | 2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1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1 | 0 |
이 데이터는 2021-07-19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 강진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신전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병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7.19 |
---|---|
경남 의령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유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정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7.19 |
경남 의령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정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낙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7.19 |
경남 거창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신원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웅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7.19 |
대구 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꿈동산유치원 VS 대구신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