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스마트톡 앱으로 보일러 제어가 안되는 경우는 아래 조치 방법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 예상 원인
1. 스마트톡 App 연동이 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2.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경우
3. 무선공유기 신호세기가 약한 경우
4. 부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 조치 방법
1. 사용하고 계신 제품이 스마트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스마트톡 App을 이용한 원격제어는 스마트 제품만 가능합니다.
2. 실내온도 조절기에 Wi-Fi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콘이 없거나 아이콘이 계속해서 움직인다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이므로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3. Wi-Fi 아이콘이 표시되지만 안테나 표시가 1~2개로 약한 경우에는 무선공유기를 실내온도 조절기에 가깝게 위치시켜 안테나 세기가 3개 이상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증상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처)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반응형
'생활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배관이 얼었을 경우 (0) | 2021.02.20 |
---|---|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가동 시 배기가스(폐가스) 냄새가 나는 경우 (0) | 2021.02.20 |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가동 시 소음이 나는 경우 (0) | 2021.02.20 |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에 전원이 안 들어오는 경우 (0) | 2021.02.20 |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실내온도 조절기 전원이 안 들어오는 경우 (0) | 2021.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