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원장명 | 조은영 | 김진숙 |
개원일 | 19940105 | 19810305 |
운영시간 | 09시30분~14시30분 | 09시0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1 | |
만4세학급수 | 1 | 1 |
만5세학급수 | 1 | 1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13 | |
만4세유아수 | 6 | 14 |
만5세유아수 | 24 | 16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
주소 | 경기도 과천시 희망4길 55-13 | 경기도 과천시 온온사로 10 |
전화번호 | 02-503-5844 | 02-502-3007 |
■ 건물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사립(사인)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2003년 | 1974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1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705㎡ | 665㎡ |
대지총면적 | 607㎡ | 951㎡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4개 | 3개 |
교실면적 | 358㎡ | 222㎡ |
체육장 | 100㎡ | ㎡ |
보건/위생공간 | 37㎡ | 33㎡ |
조리실/급식공간 | 14㎡ | 344㎡ |
기타공간 | 196㎡ | 66㎡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1 | 0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1 |
일반교사수 | 2 | 2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0 | 2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1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0 | 2 |
정교사2급자격수 | 2 | 3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1 | |
4세 수업일수 | 215 | 181 |
5세 수업일수 | 215 | 182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22 |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30 | 43 |
영양교사배치여부 | N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1 | 0 |
조리인력수 | 0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N |
운행차량수 | 1 | 0 |
신고차량수 | 1 | 0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0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과천천사유치원 | 과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1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1 | 0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1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1 |
6년이상교사수 | 1 | 0 |
이 데이터는 2021-06-13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신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신리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13 |
---|---|
울산 중구 지역 유치원 비교 - 가나유치원 VS 글로벌리더예원유치원 (0) | 2021.06.13 |
경북 성주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월항초등학교지방분교장병설유치원 VS 선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13 |
강원도 영월군 지역 유치원 비교 - 보덕유치원 VS 성모유치원 (0) | 2021.06.12 |
대전 중구 지역 유치원 비교 - 해바라기유치원 VS 대전버드내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