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모미정 | 권이영 |
개원일 | 19950301 | 20120612 |
운영시간 | 09시00분~18시00분 | 09시20분~19시00분 |
만3세학급수 | 1 | |
만4세학급수 | 1 | |
만5세학급수 | 1 | 1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0 | |
만4세유아수 | 0 | |
만5세유아수 | 9 | 0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문화서로77번길 14 | 인천광역시 남동구 담방서로17번길 3 |
전화번호 | 032-629-4210 | 032-473-2700 |
■ 건물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1982년 | 2000년 |
건물층수 | 지상1층/ 지하0층 | 지상3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918㎡ | 490㎡ |
대지총면적 | 14321㎡ | 11957㎡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교실수 | 1개 | 5개 |
교실면적 | 99㎡ | 266㎡ |
체육장 | ㎡ | 0㎡ |
보건/위생공간 | 66㎡ | 23㎡ |
조리실/급식공간 | 687㎡ | 18㎡ |
기타공간 | 66㎡ | 183㎡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0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0 | 0 |
일반교사수 | 1 | 1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0 | 0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 | 1 |
정교사2급자격수 | 0 | 0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223 | |
4세 수업일수 | 223 | |
5세 수업일수 | 180 | 223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32 | 236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혼합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9 | 0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N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1 | 0 |
조리인력수 | 5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N | N |
운행차량수 | 0 | 0 |
신고차량수 | 0 | 0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0 | 0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인천구월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꿈꾸는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0 | 0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1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1 | 0 |
이 데이터는 2021-06-06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안성시 지역 유치원 비교 - 파랑새유치원 VS 용머리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07 |
---|---|
전남 광양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성황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광양중마유치원 (0) | 2021.06.06 |
경기 의정부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코코유치원 VS 도도유치원 (0) | 2021.06.06 |
경북 김천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우리유치원 VS 조마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06 |
제주 제주시 지역 유치원 비교 - 제주충신유치원 VS 외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