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나임 | 권경아 |
개원일 | 19840312 | 19940318 |
운영시간 | 09시00분~17시00분 | 09시0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1 | 2 |
만4세학급수 | 2 | 1 |
만5세학급수 | 1 | 1 |
혼합학급수 | 0 | 1 |
특수학급수 | ||
만3세유아수 | 6 | 20 |
만4세유아수 | 22 | 15 |
만5세유아수 | 22 | 22 |
혼합유아수 | 0 | 15 |
특수유아수 | ||
주소 | 전라남도 화순군 동헌길 9-7 | 전라남도 화순군 광덕로 170 |
전화번호 | 061-370-0181 | 061-373-6085 |
■ 건물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병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2001년 | 1993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2층/ 지하1층 |
건물전용면적 | 631㎡ | 759㎡ |
대지총면적 | 11712㎡ | 428㎡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교실수 | 4개 | 10개 |
교실면적 | 259㎡ | 382㎡ |
체육장 | ㎡ | 147㎡ |
보건/위생공간 | 50㎡ | 40㎡ |
조리실/급식공간 | 17㎡ | 26㎡ |
기타공간 | 305㎡ | 164㎡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원장수 | 0 | 1 |
원감수 | 1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1 | 0 |
일반교사수 | 4 | 5 |
특수교사수 | 0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3 | 0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0 | 2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5 | 0 |
정교사2급자격수 | 3 | 0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2 | 252 |
4세 수업일수 | 182 | 252 |
5세 수업일수 | 182 | 252 |
혼합연령수업일수 | 252 | |
특수학급수업일수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47 | 252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학교급식)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50 | 72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N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0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1 | |
조리사수 | 0 | 1 |
조리인력수 | 0 | 0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1 | 1 |
신고차량수 | 1 | 1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1 | 1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세종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2 | 2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1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3 | 1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1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5-24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강서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수미유치원 VS 선미유치원 (0) | 2021.05.25 |
---|---|
전남 완도군 지역 유치원 비교 - 노화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완도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24 |
전북 진안군 지역 유치원 비교 - 부귀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송풍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23 |
충북 보은군 지역 유치원 비교 - 회인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보은삼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23 |
인천 연수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청학숲유치원 VS 새하늘유치원 (0) | 2021.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