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사립(사인) |
원장명 | 김정숙 | 송은주 |
개원일 | 20200901 | 20100302 |
운영시간 | 08시40분~16시40분 | 09시00분~17시00분 |
만3세학급수 | 4 | 2 |
만4세학급수 | 4 | 2 |
만5세학급수 | 5 | 2 |
혼합학급수 | 0 | 0 |
특수학급수 | 2 | |
만3세유아수 | 59 | 27 |
만4세유아수 | 71 | 30 |
만5세유아수 | 108 | 36 |
혼합유아수 | 0 | 0 |
특수유아수 | 10 |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2번길 32-29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6번길 25 |
전화번호 | 043-283-9691 | 043-286-6688 |
■ 건물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사립(사인) |
건축년도 | 2020년 | 2009년 |
건물층수 | 지상4층/ 지하0층 | 지상3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4670㎡ | 661㎡ |
대지총면적 | 3500㎡ | 488㎡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교실수 | 23개 | 9개 |
교실면적 | 1577㎡ | 349㎡ |
체육장 | 660㎡ | 41㎡ |
보건/위생공간 | 356㎡ | 44㎡ |
조리실/급식공간 | 384㎡ | 25㎡ |
기타공간 | 1693㎡ | 202㎡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원장수 | 1 | 1 |
원감수 | 1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3 | 0 |
일반교사수 | 15 | 6 |
특수교사수 | 1 | 0 |
보건교사수 | 1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12 | 0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14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14 | 3 |
정교사2급자격수 | 6 | 3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4 | 227 |
4세 수업일수 | 184 | 227 |
5세 수업일수 | 185 | 227 |
혼합연령수업일수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85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38 | 243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248 | 93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N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1 |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0 | |
조리사수 | 1 | 1 |
조리인력수 | 3 | 1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N | Y |
운행차량수 | 0 | 3 |
신고차량수 | 0 | 3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0 | 3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동남유치원 | 꿈나무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20 | 1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0 | 3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0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2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5-02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의령군 지역 유치원 비교 - 부림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대의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02 |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성남송현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성남장안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02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뜰에유치원 VS 글로리아유치원 (0) | 2021.05.02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자연유치원 VS 사파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5.02 |
대구 남구 지역 유치원 비교 - 보리수유치원 VS 참좋은유치원 (0) | 2021.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