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일반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공립(병설) |
원장명 | 하영옥 | 최선 |
개원일 | 20120301 | 19800301 |
운영시간 | 08시00분~19시00분 | 08시40분~16시40분 |
만3세학급수 | 1 | |
만4세학급수 | 2 | |
만5세학급수 | 2 | |
혼합학급수 | 0 | 1 |
특수학급수 | 1 | |
만3세유아수 | 15 | |
만4세유아수 | 41 | |
만5세유아수 | 45 | |
혼합유아수 | 0 | 7 |
특수유아수 | 6 | |
주소 | 경상남도 합천군 인덕로 2519 | 경상남도 합천군 매안대전길 18-6 |
전화번호 | 055-931-7742 | 055-932-5521 |
■ 건물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설립유형 | 공립(단설) | 공립(병설) |
건축년도 | 2012년 | 1973년 |
건물층수 | 지상2층/ 지하0층 | 지상1층/ 지하0층 |
건물전용면적 | 2234㎡ | 2441㎡ |
대지총면적 | 6202㎡ | 35787㎡ |
■ 교실면적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교실수 | 12개 | 1개 |
교실면적 | 725㎡ | 86㎡ |
체육장 | 256㎡ | ㎡ |
보건/위생공간 | 226㎡ | 138㎡ |
조리실/급식공간 | 147㎡ | 259㎡ |
기타공간 | 880㎡ | 1958㎡ |
■ 직위자격별교직원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장수 | 1 | 0 |
원감수 | 1 | 0 |
수석교사수 | 0 | 0 |
보직교사수 | 2 | 0 |
일반교사수 | 6 | 1 |
특수교사수 | 1 | 0 |
보건교사수 | 0 | 0 |
영양교사수 | 0 | 0 |
기간제교사수 | 4 | 1 |
강사수 | ||
사무직원수 | 3 | 0 |
수석교사자격수 | 0 | 0 |
정교사1급자격수 | 3 | 1 |
정교사2급자격수 | 8 | 1 |
준교사자격수 | 0 | 0 |
■ 수업일수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3세 수업일수 | 187 | |
4세 수업일수 | 187 | |
5세 수업일수 | 187 | |
혼합연령수업일수 | 181 | |
특수학급수업일수 | 187 | |
방과후 과정수업일수 | 248 | 221 |
법정일수이하여부 | ||
신설유치원여부 |
■ 급식운영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급식운영방식구분 | 직영 | 직영(학교급식) |
위탁업체명 | ||
전체유아수 | ||
급식유아수 | 107 | 7 |
영양교사배치여부 | Y | Y |
단독배치영양교사수 | 1 | 0 |
공동배치영양교사수 | 0 | 1 |
조리사수 | 1 | 1 |
조리인력수 | 1 | 1 |
집단급식소신고여부 | Y | Y |
■ 통학차량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차량운영여부 | Y | Y |
운행차량수 | 4 | 1 |
신고차량수 | 4 | 1 |
9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2인승신고차량수 | 0 | 0 |
15인승신고차량수 | 4 | 1 |
■ 근속연수현황
구분 | 합천유치원 | 숭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1년미만교사수 | 6 | 0 |
1년이상2년미만교사수 | 1 | 1 |
2년이상4년미만교사수 | 2 | 0 |
4년이상6년미만교사수 | 0 | 0 |
6년이상교사수 | 0 | 0 |
이 데이터는 2021-04-13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공공데이터 유치원알리미
반응형
'유치원비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하동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악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묵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4.14 |
---|---|
서울 성북구 지역 유치원 비교 - 새삼선유치원 VS 서울돈암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4.14 |
대구 달성군 지역 유치원 비교 - 큰별유치원 VS 해맑은유치원 (0) | 2021.04.13 |
충북 괴산군 지역 유치원 비교 - 송면초등학교병설유치원 VS 칠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4.13 |
강원도 고성군 지역 유치원 비교 - 푸른하늘유치원 VS 죽왕초등학교병설유치원 (0) | 2021.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