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Xcode가 내 앱을 컴파일하지만 시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cyworld 2021. 4. 9. 21:06
반응형

Xcode가 내 앱을 컴파일하지만 시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내 앱을 컴파일 할 때 Xcode가 "Attaching to Projectname ..."이라고 말하고 거기에 멈 춥니 다. 디버거는 다음을 출력합니다.

오류 : 프로세스 ID 0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청소하고 지 으려고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봤지만 도움이되는 것을 찾을 수 없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나를위한 해결책은 Xcode가 이전에 생성 한 모든 것을 삭제하는 것이 었습니다.

  • 시뮬레이터의 앱 ... 홈 화면에 도달 할 수 없어서 불가능한 경우 바로 아래에서 앱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Library/Application Support/iPhoneSimulator/6.0/Applications
  • 프로젝트에서 오거나이저에서 파생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
  • 메뉴 바에서 "제품"을 선택하여 빌드 폴더를 정리하고 "빌드 폴더 정리"에서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합니다.
  • Xcode 다시 시작

시뮬레이터를 완전히 닫거나 실패하면 시뮬레이터를 재설정하고 모든 내용이 일반적으로 트릭을 수행합니다.


마침내 시뮬레이터가 다시 작동하게 된 Library/Application Support/iPhone Simulator/것은 사용자 디렉토리 내의 모든 것을 삭제하는 것 입니다. 처음에 저에게 문제를 일으킨 것은 https://stackoverflow.com/a/1265168/649에 설명 된대로 'Resources'라는 디렉토리를 사용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동일한 번들 식별자로 두 개의 xcode 프로젝트를 열었을 때 발생했습니다.

솔루션 : 번들 ID가 동일한 프로젝트를 하나만 열어 두십시오.


Lindemann의 솔루션이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 개발 과정에서이 문제를 일으키는 또 다른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Resources"라고하는 폴더 참조 (Xcode의 파일 탐색기에있는 파란색 폴더가 아니라 그룹 일 뿐인 노란색 폴더)를 만들면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해결책은 단순히 해당 폴더의 이름을 바꾸는 것입니다. 그 후 Lindemann의 솔루션을 따르십시오.


OS X Mountain Lion에 XCode 4.5를 설치할 때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검색하여 몇 가지 수정을 시도했지만 마침내 문제가 해결 된 것은 내 호스트 파일 (/ etc / hosts)에 "127.0.0.1 localhost"를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 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Open a terminal shell with cmd+space > terminal
type in "cd /etc"
type in "sudo nano hosts"
type in your root password
add "127.0.0.1 localhost"
save with ctrl+o > return
close with ctrl+x
log out and log in again or restart

Ctrl-Shift-Option-K (옵션을 누른 상태에서 Product ... Clean Build Folder를 선택하는 것과 동일)은 항상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나를 위해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던 것은 시뮬레이터를 열도록 코드를 빌드하고 실행 한 다음 Dock에서 시뮬레이터 아이콘을 누른 상태에서 Options-> Keep In Dock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 후 시뮬레이터를 닫고 도크에서 시작하고 시뮬레이터의 홈 화면에서 앱을 삭제했습니다.

XCode에서 앱을 빌드하고 실행하면 모든 것이 다시 정상인 것 같습니다.


이 오류를 일으킬 수있는 많은 것들이있는 것 같지만, 나에게는 plist 에서 키 CFBundleIdentifier놓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다시 추가하고 시뮬레이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파일 / 그룹 이름이 프로젝트 기본 설정과 충돌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내 프로젝트에 info.plist 파일을 추가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Bad Idea). "자원"그룹을 추가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완전한 목록이 없지만 누군가가 있다면 공유하십시오.

이러한 충돌하는 파일을 정리 / 이름을 바꾸고 Lindemann ( https://stackoverflow.com/a/12504712/2069749 )이 제공 한 솔루션을 따르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은 내가 프로젝트 설정을 엉망으로 만들고 실수로 info-plist 섹션을 제거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list 파일을 다시 올바르게 지정하면 작동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디버거 LLDB를 GDB로 변경해야합니다. 이것은 시뮬레이터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네트워크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 ~/Library/Application Support/iPhone Simulator"을 로컬 디렉토리에 대한 링크로 바꿔야합니다 . 이것은 다른 모든 것을 시도한 후에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오류를 일으킬 수있는 잘못된 빌드 규칙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수로 빌드 규칙을 추가하고 유효하지 않은 상태로 두었습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ios 시뮬레이터를 한 사용자 계정에서 열어두고 이전 계정을 로그 아웃하지 않고 다른 사용자 계정으로 전환했습니다. 설정을 지우고 재설정하기 위해 iOS 시뮬레이터를 열 수 없습니다. [쇼에서 iOS 시뮬레이터 OSStatus를 열 수 없음-10829]

내 솔루션 : 첫 번째 사용자 계정에서 시뮬레이터를 종료 한 다음 두 번째 사용자 계정으로 돌아 왔는데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 제품 / 구성표 / 구성표 편집으로 이동 한 다음 섹션 실행을 선택합니다.
  • Info Tan을 선택하고 Debugger None을 설정합니다.
  •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디버거없이) 작동해야합니다.
  • 스키마 편집 및 선택 디버거 LLDB로 돌아 가기
  •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작동 중입니다.

추가로 파생 데이터를 삭제하고 Product / Clean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을 좁히기 위해 얼마나 실망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기저기서 시행 착오 .. "실행 가능"에 대해 언급 된 이것과 관련된 스레드 중 하나에 하나의 주석이있을 때까지 모든 것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팔! 내 프로젝트 plist (PROJECT-info.plist)에서 plist 키 "실행 파일"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 도착해서 그 항목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새 프로젝트를 만들 때 표시되는 기본값 인 "$ {EXECUTABLE_NAME}"과 쌍을 이루는 "실행 파일"을 입력했습니다. 빌드 + 실행. 그런 다음 마침내 작동했습니다!

Btw, I did try all those deleting/resetting stuff found all over SO. None of them works.


If resetting content and settings in the Simulator doe snot work for you, make sure that there is an entry for localhost in your /etc/hosts file:

127.0.0.1 localhost

Some programs can delete the line or comment it out (#) or even delete your /etc/hosts/ file completely. I tried everything described, but once I added localhost back to the file, the simulator worked perfectly for me.


What worked for me was to select 'Delete Derived Data' from the Projects tab in the organiser.


I fixed my problem by I making a new blank project and importing all the old files.

It must have been a problem with Xcode because it worked before iOS 5.1.

Reference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702201/xcode-compiles-my-app-but-cant-run-it-in-the-simulato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