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ue 캔버스 구성 요소를 JS 개체에서 분리하는 중
캔버스 렌더링 라이브러리(PIXI)의 래퍼인 순수 JS 오브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질문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Engine
이렇게 생겼죠.
class Engine{
constructor(options) {
this.renderer = PIXI.autoDetectRenderer(options.width, options.height);
// [...]
// Add the canvas to the HTML document
// * renderer.view is canvas element
// * options.element is some <div> for example
this.options.element.appendChild(this.renderer.view);
}
startRendering(){
// This method uses this.renderer
// [...]
}
stopRendering(){
// This method uses this.renderer
// [...]
}
// some other methods etc...
}
현재 엔진이 생성되면 pixi가 생성됩니다.renderer
그 후 추가renderer.view
(canvas)에서 HTML 트리로 이동합니다.
Vue에서 작동하도록 Canvas 구성 요소 또는 엔진 구성 요소를 생성하려고 했지만 구성 요소 보기에서 엔진 개체를 분할하거나 분리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건 내가 원하는 거야Engine
Vuex 또는 기타 메인 "컨트롤러"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브젝트: 다음과 같은 메서드에 액세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start()
또는stop()
동시에 컴포넌트에 캔버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Vue에서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엔진 컴포넌트를 만들고 엔진 + 캔버스를 작성해야 합니까?$el
다음 날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f
아니면 글로벌 엔진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renderer.view를 캔버스 컴포넌트에 전달하여 추가할 필요가 있습니까?구성 요소에 엔진을 '고정'할 경우 Vue가 엔진을 감시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8173928/separating-vue-canvas-component-from-js-object
반응형
'IT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가 테일콜 최적화를 적극적으로 막으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2.06.21 |
---|---|
vue 라우터가 쿼리 매개 변수를 변경할 때 맨 위로 스크롤 방지 (0) | 2022.06.21 |
상태를 사용하여 형식을 바인딩하는 동안 Nuxt JS에서 변환 오류를 가져오는 중 (0) | 2022.06.21 |
GSON이 "BEGIN_OBJECT 예상했는데 BEGIN_ARRAY였나요?"를 던지는 경우 (0) | 2022.06.21 |
모키토를 사용할 때 조롱하는 것과 스파이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0) | 2022.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