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Node.js에서 이메일 수신

cyworld 2021. 10. 28. 19:20
반응형

Node.js에서 이메일 수신


SMTP를 통해 메일을 보내는 많은 Node.js 모듈이 있습니다.

그런데 메일을 받는 모듈이 있나요?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됨 ).

나는 전에 그것들을 사용한 적이 없지만 사용법은 꽤 간단합니다(문서에 따르면). node-imap 이 더 안정적인 라이브러리인 것으로 보이며 gmail에 대해 테스트되었습니다. IMAP이 귀하의 환경에서 옵션이라면 나는 node-imap을 고수할 것 입니다.


Mailin의 모듈은, 이메일을 수신을 분석하고 선택의은 webhook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implesmtp를 기반으로 합니다 . 또한 dkim 및 spf를 확인하고 스팸 어쌔신 점수를 계산하며 메시지 언어를 결정합니다.

필요에 정확히 맞지 않더라도 코드를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저는 Mailin 의 관리자입니다 )


node.js의 실제 서버를 확인하려면


내가 찾은 솔루션은 mail-listener2 입니다. 나는 이것을 몇 분 만에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었고, node-imapmailparser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41409/receiving-email-in-node-js

반응형